본문 바로가기

KIDD 산업일보

한국제지, 고객과 소통하며 성장한다, 고객소통

한국제지, 고객과 소통하며 성장한다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개 부문 수상


기사입력 2013-11-27 10:30:36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한국제지 사보 'Paper Communication'과 ‘13년 ARTE 샘플북 ‘Space Invader’가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사외보 부문 기획 대상과 홍보물 부문 우수 홍보물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ARTE 샘플북 및 miilk 패키지의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수상에 이은 쾌거로 한국제지 인쇄물의 작품성과 우수성을 대내외로 인정받은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9년 창간된 한국제지 사보 ‘Paper Communication’은 사내 직원과 제지 관계자들, 종이를 사랑하는 고객 등이 주요 독자층이다. 


이번에 사보와 함께 홍보물 부문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13년 ARTE 샘플북 ‘Space Invader’편은 천편일률적인 인쇄용지 샘플북에 크리에이티브와 소통의 재미를 불어넣었다고 평가 받았다. 


이번 수상에 대해 동사 관계자는 “한국제지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여겨 왔으며, 본수상은 그 노력에 대해 대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산업일보 kidd@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