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D 산업일보

한국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800 시리즈 출시, 기업용 최초 NFC 기술 탑재

한국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800 시리즈 출시

기업용 최초 NFC 기술 탑재


기사입력 2013-10-23 16:38:48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산업일보 - The Korea Industry Daily


한국 HP는 지난 23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기업용 PC 및 프린터 신제품 발표 기자간담회’를 통해 기업용 최초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장착한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800 시리즈 프린터 및 복합기 4종을 출시했다. 


이번 모바일 프린팅이 강화된 신제품 발표를 통해 기업용 레이저젯 프린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 제품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M806,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플로우 복합기 M830, HP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M855, HP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플로우 복합기 M880 등이다. 


기업용 최초로 NFC 기술이 적용된 HP의 신제품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800 시리즈 프린터 및 복합기는 효율성과 보안성이 극대화된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으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스타일의 IT’를 구축한다.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800 시리즈는 NFC 기술을 기반으로 한 터치 투 프린트를 구현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패널에 갖다 대기만 하면 간단하게 프린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NFC 및 무선 프린팅을 실현하는 HP 젯 다이렉트 2800w서버는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통합 포켓에 장착하는 것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퓨처스마트 3.0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활성화가 가능하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은 “기업용 복합기 최초로 NFC 기술을 탑재한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800 시리즈 프린터 및 복합기는 향상된 모바일 프린팅 환경을 제공해 기업의 업무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한국HP는 빠르게 모바일화 돼가는 기업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새로운 스타일의 IT(New Style of IT)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산업일보 kidd@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