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전자/계측장비

염수분무시험기, 내부식성시험, Salt Spray Tester 랩테크 엔지니어링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금속은 부식에 취약한 편입니다. 공기 중에 장시간 노출되어 있거나 물에 젖거나 하면 녹이 슬고 금방 부식되기 쉽상인데요. 하여 표면에 부식방지를 위한 코팅을 하거나 부식에 강한 성분으로 도금을 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그런 도금, 도막, 방청유 등의 내부식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제품인데요. 해안가에서 비로 인한 부식 환경을 재연하여 도금된 금속의 내부식성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중성 염수 시험법을 사용하며 과온 방지 장치와 압력조절기 등이 있어 장시간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염수분무시험기, 내부식성시험, Salt Spray Tester 랩테크 엔지니어링 제품입니다.


[신제품] 염수분무시험기, 실험실기기, 내식성시험기 [제품번호 : 700828]
기본사양 : 염수분무시험기
모델명 : 염수분무시험기(Salt Spray Tester)
제품분류 : 자동화/전기.전자/계측장비 > 검사기/시험기/실험기
제조사 : 랩테크 엔지니어링
제품상태 : 신품



염수분무시험기(Salt Spray Tester)

용도
◈ 중성 염수 시험법으로 각종 도금, 도막, 양극산화피막, 착색, 방청유 등의 내부식성 시험을 하며 중성염수는 5% 식염수(시험온도:35 2)입니다.


특징
◈ KS D 9502, JIS 2371, ASTM B 117, 287의 각규격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시험기 입니다.
◈ 본 시험기는 해안지역에서 산성비의 자연 부식 환경을 시험기 내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재현시켜 금속의 표면도금 또는 도장된 금속재료 등의 내식성을 시험하는 장치로써 재현성이 좁고 사용에 편리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NOZZLE에 의한 분무방식으로 안전성이 높고 과온 방지와 압력조절기 등의 장치로 장시간 안전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문의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실 때 제품번호를 다시한번 꼭 확인해주세요.


혹 다른 제품을 더 보길 원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회사명: 랩테크 엔지니어링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정주로34번가길 19
홈페이지: http://labeng.co.kr
취급품목: 검사기/시험기/실험기,기타,멸균기,항온항습기/항온항습조


랩테크엔지니어링은 각종 사업설비의 집양화, 대형화, 복합화 되어감에 따라 독창적 연구개발, 경제성있는 설계와 제작, 신뢰받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목표로 실험실용 기기에서부터 양산용 대용량의 장비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